잭 그레일리쉬 의 여자 친구는 데이트 후 결정을 강요

잭 그레일리쉬 는 지난 밤 텔레비전 스타 Emily Atack에 대해 여자친구로부터 최후통첩을 받았습니다.

잭 그레일리쉬

Sun은 토요일에 맨체스터 시티의 윙어(26)가 31세의 Emily와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습니다.


Jack Grealish는 그의 여자 친구와 대결을 논의 중입니다.
Sasha Attwood는 Man City 스타에게 그녀와 Emily Atack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TV 스타와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

Jack은 여자 친구 Sasha Attwood에게 “우린 그냥 친구일 뿐입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두 사람이 미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만났다고 전했다.

지난 밤 맨체스터 시티 선수와 가까운 소식통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무 생각이 없었다.

“잭은 화를 낸 것에 대해 그녀에게 사과했으며, 두 사람은 미래를 논의하기 위해 만나기로 했습니다.

“잭은 정말 혼란스러워요. 한편으로 그는 상업적이든 아니든 모든 종류의 이유로 어린 시절의 연인에게 충성을 유지하라는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에밀리의 회사에 취한 상태입니다. 그는 그녀에게서 멀어질 수 없는 것 같다.

“게다가 그의 클럽 동료들 중 상당수가 에밀리에게도 호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그는 어린 시절 연인에게 충실하라는 조언을 받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에밀리의 회사에 만취되어 있습니다.

A SLICE OF HEAVEN 영국 탈의실에서 피자 산을 보여주는 비디오에 기절한 팬들

‘HE WAS A NIGHTMARE’ 주심 올리버, 그가 상대해야 했던 최악의 선수 선정
“분명히 잭 자신의 이적 마감일에 대한 개그가 있었습니다.” . . “

Sun은 토요일에 잭 그레일리쉬 과 Emily(31세)가 그녀의 집과 맨체스터 호텔에서 어떻게 팀을 구성했는지 공개했습니다.

그는 그녀와 연락을 유지했으며 영국 근무 중에 WhatsApp까지 그녀와 연락했습니다.

잭 그레일리쉬 는 지난 3일 동안 두 여성에게 WhatsApp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샤에게 “우린 그냥 친구일 뿐”이라고 주장하며 우정을 얕잡아 본 것으로 이해된다.

소식통은 “에밀리의 전 남자친구 찰리(에드워즈)를 포함한 동료들은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 모두 그녀를 둘러싸고 뭉쳤다.

“그녀는 잭에게 그녀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 그녀가 아무것도 아닐 때 가정파괴범으로 표현되는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Jack은 자신의 이야기를 바로잡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공은 그의 코트에 있습니다. 하지만 Emily는 Jack에게 머그컵이 아니라 그를 기다리며 서성거리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금요일 밤 월드컵 예선에서 잉글랜드가 알바니아를 5-0으로 꺾고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그를 응원했던 사샤는 골키퍼 조던 픽포드의 여자친구 메건이 위로했다.

두 사람은 그날 오후 런던의 5성급 코린시아 호텔에서 스파 휴식을 취하며 보냈습니다.

그녀는 Instagram에 캡션 없이 두 장의 도전적인 사진을 게시하여 팬들로부터 많은 응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공은 그의 코트에 있습니다. 하지만 Emily는 Jack에게 머그컵이 아니라 그를 기다리며 서성거리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사샤와 잭은 중학교에서 만났습니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데이트를 반복했지만 올해 초 유명 데이트 앱인 Raya에 합류했습니다. 친구에 따르면 현장에서 Jack을 처음 본 Emily는 그가 독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컬트 TV 시리즈 The Inbetweeners에서 Charlotte “Big Jugs” Hinchcliffe를 연기한 Emily도 유명인 친구의 지지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업계 소식통은 “이 이야기에 대한 후속 조치의 대부분은 꽤 성차별적이었다. 현실은 두 여성 모두 잘못한 것이 없습니다.

“Emily는 온라인에서 끔찍한 트롤링을 했지만 그녀의 유명 인사들은 그녀를 빠르게 지지했습니다.”

파워볼 중계 픽 2

매진된 1인 여성 투어 Emily Has Leave the Group으로 여행을 갔던 에밀리는 월요일 꽃다발을 들고 북런던의 집으로 돌아오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그녀는 모델 찰리 에드워즈(23)와 함께 있었고 작년에 3개월 만에 헤어졌습니다. 그들은 좋은 친구로 남아 있습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전 애스턴 빌라 스타 잭 – 몬드에서 산마리노를 상대로 한 잉글랜드의 승리에서 제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