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텔라: 최고의 우주 영화 추천

인터스텔라 역대 우주영화 중 단연 최고의 영화

인터스텔라

인터스텔라 영화에서는 탐험가들은 무릎 높이의 물로 뒤덮인 세계에 도착합니다.
먼 “산”이 그들을 향해 휩쓸고 있습니다.
행성 전체에 걸친 킬로미터에 달하는 만조입니다.
그들은 탈출했지만, 조금 후에 이국적인 얼음으로 이루어진 단단한 공중 구름 위에 고정되지 않은 우주비행사가 그들을 적갈색으로 돌립니다.

디비팝니다 4

종종 어리석고 때로는 진정으로 선견지명이 있는 우주영화 중 베스트
인터스텔라 21세기가 아직까지 Stanley Kubrick의 중요한 2001: A Space Odyssey에 재결합한 최고의 작품입니다.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는 미망인이 된 NASA 조종사 조셉 쿠퍼(Joseph Cooper)를 연기하여
지구 식량 시스템이 붕괴되고 있는 지금 우리가 이동할 지구와 같은 “B 행성”을 찾기 위해 성간 우주로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제시카 차스테인(Jessica Chastain)은 아버지의 유령에 시달리는 성장한 딸을 연기합니다.

그들의 연기는 진정한 확신을 가지고 있지만 중요한 것은 세트피스입니다.
영화에 클라이맥스를 제공하고 또는 회전하는 블랙홀인 Gargantua는 물리학자 Kip Thorne이 매우 정확하게 계산하고
그에따라 런던 효과 스튜디오 Double Negative에서 세심하게 렌더링한 시각 효과로 연출한 영화이며
Classical and Quantum Gravity 저널에 논문으로 실렸습니다.

영화 리뷰

몇 년 전 Thorne과 영화 제작자 Lynda Obst는 Science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Thorne이 “우주의 뒤틀린 면 – 블랙홀, 웜홀, 더 높은 차원 등”이라고 부른 것을 탐구하는 영화를 구상했습니다.
그것들은 Thorne의 매우 재미있는 책 The Science of Interstellar의 주제입니다.

한편 놀란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테넷은 인터스텔라가 우주를 위해 한 일을 시간을 위해 하는 그의 최신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