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협업 함께 자신감

믿음

믿음
협업의 문화는 자신감을 낳습니다.
플레이어가 실패를 반복하고 계속 복귀하려면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믿음, 지속적인 노력으로 성공할 것이라는 믿음.

자기 믿음 영향력과 힘, 행동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놀라운 예는 의학 분야에서 분명합니다.
Alan Deutschman의 통찰력 있는 책, Change or Die에서 저자는 관상동맥 우회술이나
혈관 성형술을 받은 환자의 90%가 삶이 의존하더라도 생활 방식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의 의과대학 학장이자 병원의 CEO인 Edward Miller는 그러한 수술이
“일시적인 치료에 불과하며” 환자의 통증이 잠시 동안만 완화된다고 설명합니다.
의사는 환자에게 통증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고, 반복 수술을 피하고,
질병으로 사망하기 전에 질병을 멈추려면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화는 거의 없습니다.

파워볼 분양 15

Miller 박사는 “2년 후 관상동맥우회술을 받은 사람들을 보면 90%가 생활 방식을 바꾸지 않았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따라서 환자들은 자신이 매우 나쁜 질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어떤 이유로든 그렇게 할 수 없거나 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한 질문이 생깁니다. 왜 환자는 궁극적인 죽음의 결과에 직면했을 때에도 생활 방식을 바꾸지 않습니까?

더욱 놀랍게도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하지도 않습니다(생명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음). 스타틴을 처방받은 37,00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거의 모든 사람이 한 두 달 동안 알약을 복용했습니다. 3개월이 되자 절반 정도가 멈췄다. 1년 후, 환자의 3분의 1만이 평생 계속 복용해야 하는 약을 계속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실과 두려움은 효과가 없습니다.”라고 Deutschman은 설명합니다. 사실과 두려움은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행동 변화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왜? 수술 후 의료 서비스가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습관을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최고의 의사가 만든 이니셔티브는 축구 코치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까? 글쎄, 그것이 흥미로워지기 시작하는 것은 여기에서이다.

Deutschman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변화하는 ‘The Ornish Approach’라는 특정 프로그램의 성공률을 매우 확실하게 설명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축구에 대한 자신감과 자신감, 그리고 코치가 선수들의 장기적인 변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다시 연결합니다.

진정한 열쇠는 사람들에게 사실뿐만 아니라 희망과 믿음 주는 것입니다.

상황을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해 사실을 사용하지만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희망과 믿음(자기 믿음과 자신감으로 이어짐)을 사용하십시오. 전통적인 임상 연구 및 의학 환경에서 환자의 순응도에는 관련된 비관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문화뉴스보기

다시 말해,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치료 후 요법에 완전히 가입한 환자에 대해 낮은 수준의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Deutschman은 다음과 같이 씁니다. “의사들은 당신이 더 건강한 방식으로 살기 시작해야 한다고 상기시켜 주지만, 그들은 당신이 변화할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들의 눈빛이나 목소리 톤, 몸짓 언어에 배신당한 그들의 신념 부족은 그들의 말의 영향력을 앗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