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아 정부, 선거 몇 주 전 FM 중단 거부

리비아 선거 몇 주 앞두고 거부

리비아

리비아 정부가 외교정책 독점 혐의로 외무장관의 직무정지를 결정한 대통령 위원회의 결정을 거부했습니다.

SAMY MAGDY AP 통신
2021년 11월 7일 20:44
• 3분 읽기

3:32
장소: 2021년 11월 7일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발전하는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AP통신
카이로 — 리비아 정부가 외교정책 독점 혐의로 외무장관을 정직시키기로 한 국가 대통령 위원회의 결정을 일요일 거부했다.

두 기관 간의 대치로 인해 예정된 선거가 7주도 채 남지 않은 상태에서 북아프리카 카운티의 정치적 긴장이 고조될 것입니다.
또한 12월 24일 예정대로 투표를 실시하기 위해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회의를 며칠 앞두고 있습니다.

리비아 긴장감 고조

민족통일 정부는 성명에서 대통령 위원회는 나즐라 망구쉬 외무장관을 정직할 권한이 없다고 밝혔다.
그리고 카운티의 수석 외교관으로서 장관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총선을 앞두고 국가의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달 수도 트리폴리에서 열린 국제회의에서 그녀의 작업을 지적했다.

정부는 정부 인사를 지명하고 공무원을 정직 또는 조사하는 것은 국무총리만의 책무라고 밝혔다.

대통령이 선출될 때까지 3명으로 구성된 대통령 위원회는 토요일 늦게 망구쉬를 정직하고 해외 여행을 금지했습니다.
장관은 외교 정책 결정을 이사회와 조정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위원회는 결정의 배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이 나라의 선거 기관은 대통령과 국회의원 후보 등록 절차가 월요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기관은 잠재적인 후보자가 11월 22일까지 국가 최고위직에 출마할 수 있는 등록을 해야 하며, 국회의원 후보자는
12월 7일까지 후보자 등록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투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국가의 선거법 문제와 무장 단체 간의 간헐적인 싸움을 포함하여
다른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다른 장애물은 국가의 동쪽과 서쪽 사이에 남아 있는 깊은 균열과 수천 명의 외국
전사와 군대의 존재를 포함합니다.

리비아는 2011년 나토의 지원을 받는 봉기가 오랜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를 축출한 이후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는 2개월 후 무장 단체에 붙잡혀 사망했습니다.

파워볼 분양https://oamallorca.org/

석유가 풍부한 나라는 수도 트리폴리에 기반을 둔 정부와 동부에 기반을 둔 경쟁 정부로 수년 동안 분열되었습니다.
각 진영은 서로 다른 외세와 민병대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현재 집권 중인 과도정부는 유엔이 지원하는 선거를 통해 나라를 이끌기 위한 몇 달 간의 협상 끝에 2월에 임명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대통령 위원회와 일상 업무를 관장하는 각료 내각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