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확실성 알려지지 않은 조합

과학적

관련 과학적 확실성

위험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것의 조합, 즉 확실성과 불확실성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결과가 합리적으로 확실하게 미리 알려진 상황에서 “위험”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낙하산 없이 사람이 날아가는 비행기에서 떨어지면 사망할 “위험”에 대해 일반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섹션에서는 몇 가지 주요 과학적 확실성을 살펴보고 다음 섹션에서는 몇 가지 주요 불확실성을 살펴볼 것입니다.
지구 온난화 및 지구 기후 변화와 관련하여 소위 “온실 효과”의 존재는 가장 중요한 과학적 확실성을 구성합니다.
Ann Henderson-Sellers의 말에 따르면 “온실 효과는 대기 및 기후 과학자들이 잘 이해하고 있으며
지구와 다른 행성의 온도를 성공적으로 예측하는 이론입니다.” 내가 아는 한, 이 이론에 이의를 제기하는 대기 과학자는 없습니다.

먹튀검증 사이트 31

다음은 온실 효과에 대한 매우 간단한 설명입니다. 지구의 대기는 가스 혼합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혼합물에서 가장 널리 퍼진 가스는 질소 가스(N2)이고 두 번째로 널리 퍼진 가스는 산소 가스(O2)입니다.
이 둘 중 어느 것도 온실 가스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주요 가스와 함께 혼합된 몇 가지 다른 미량 가스의 극소량, 일부는 아니지만 일부는 온실 가스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 대기의 주요 온실 가스는 수증기(H2O), 이산화탄소(CO2), 메탄(CH4), 아산화질소(N2O), 오존(O3) 및
다양한 냉매 가스를 포함한 특정 합성 가스입니다.

(“아산화질소”라는 용어는 일부 상황에서 N2O가 아니라 다른 질소 산화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는 용어가 “산화질소”라는 복수형으로 사용될 때 특히 그렇습니다. N2O의 명확한 학명은 “산화이질소”입니다.)

경제와 환경에 과학적 접근

온실 가스는 온실의 유리판과 다소 유사한 방식으로 들어오는 태양 에너지(대부분 가시광선으로 구성됨)가 매우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나가는 통로를 방해하기 때문에 그 이름이 주어졌습니다. 지구 표면에서 지속적으로 외부로 방출되는 적외선 에너지. 나가는 적외선 에너지와의 이러한 간섭은 온실 효과를 일으킵니다.

적외선 에너지는 적외선 복사, 장파 복사, 열 복사 및 열 복사를 포함하여 다양한 다른 이름으로도 사용됩니다. 그것은 아마도 장작 난로의 뜨거운 금속 표면에서 외부로 방출되는 따뜻함을 만드는 에너지로 우리에게 가장 친숙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 표면의 모든 부분, 심지어 얼음 부분을 포함하여 비교적 차가운 물체도 소량의 적외선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간섭이 발생하면 나가는 적외선 에너지의 일부가 낮은 대기에 존재하는 온실 가스에 흡수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흡수는 낮은 대기와 지구 표면을 따뜻하게 합니다. 이 온실 효과가 없었다면 지구 표면의 평균 온도는 실제보다 섭씨 33도 정도 낮았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 인간은 지구 대기의 온실 효과에 우리의 존재 자체를 빚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 행성의 이웃인 금성에서는 그 행성의 빽빽한 CO2 대기로 인한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 강력한 온실 효과가 금성의 표면을 너무 뜨거워 생명체를 부양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문화센터

온실 효과는 실제로 열이 지구를 떠나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지구는 계속해서 무한히 뜨거워질 것입니다. 온실 효과는 단순히 평형 온도(지구 표면)를 상승시켜 태양으로부터 흡수된 들어오는 에너지와 지구에서 나가는 적외선 에너지의 양이 일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강화된 온실 효과가 시작되고 지구 표면에서 새롭고 더 높은 평형 온도에 도달하는 사이에는 오랜 기간(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수십 년)이 경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실 가스가 똑같이 강한 온실 효과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이산화탄소(CO2)는 메탄(CH4)보다 분자 대 분자 기준으로 온실 효과가 훨씬 약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산화탄소는 모든 온실 가스 중에서 가장 걱정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a) 현재 인간이 대기 중으로 막대한 CO2 배출에 책임이 있고 (b) 전통적인 경제 하에서 우리는 CO2를 줄이는 것이 극히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경제 세계를 뒤집지 않고 배출량을 크게 줄입니다.